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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활동조사

  • 조사 목적
  • 기업의 다양한 경영활동을 포괄적으로 파악하여(경영실적, 다각화, 계열화, 성과보상 관리제도 등), 각종 경제정책의 기초자료 및 기업의 경영전략·산업구조 변화
  • 등에 관한 연구·분석 자료 제공
  • 법적 근거 : 통계법 제17조에 의한 승인된 지정통계(제101066호)
  • 조사 기간
  • 조사기준일 : 2018. 12. 31.
  • 조사대상 기간 : 2018. 1. 1. ~ 12. 31.(1년간)
  • 조사실시 기간 : 2019. 6. 12. ~ 7. 26.
  • 조사 대상
  • 회사법인 중 상용근로자가 50인 이상이면서 자본금이 3억원 이상인 기업
  • 도·소매업 및 기타 서비스업은 상용근로자가 50인 미만이라도 자본금 10억원 이상인 경우 포함
  • 조사 항목
  • 조사표Ⅰ(기업의 특성항목) : 방문조사(인터넷조사 병행)
  • 조직 및 종사자수, 유무형자산, 관계회사, 국내‧외 기업간 거래, 기업의 경영방향 등
  • 조사표Ⅱ(사업실적 부문) : 행정자료 활용
  • 기본항목, 재무구조(자산.부채.자본), 사업내용(매출액, 영업비용) 등
  • 보고서 발간 : 2019년 12월 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