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 오류시 확인사항 1. ID와 비밀번호 입력란 모두 영문 대소문자 구분 필요 - 비밀번호 입력 또는 변경시 대소문자 설정확인이 어려우므로 메모장 등을 활용하여 대소문자 설정을 확인하고 입력 요청 2. 최초 로그인(초기 PW가 ID와 동일)후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이용해야 하는데 자녀가 이미 한 번 접속 하여 비밀번호를 변경한 경우 - 콜센터(080-2003-114, 발신자 무료)로 연락하시어 자녀 학교명, 학년, 반, 번호를 알려주시면, 비밀번호 변경여부 파악 후 초기화 또는 변경 비밀번호 SMS 안내 가능 로그인 오류시 가장 빠른 해결 방법은 콜센터(080-2003-114)로 연락주시어 안내장을 가져온 자녀의 학교명, 학년, 반 번호를 알려주시면 빠르게 조치가 가능합니다. 전화가 연결이 안되는 경우(문의전화가 많은경우), 본 페이지 질의사항 게시판에 오류 내용과 함께 안내장을 가져온 자녀의 학교명, 학년, 반, 번호와 답변 받으실 연락처를 함께 남겨주시면 확인되는대로 연락드리겠습니다.
|